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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cking with Swift 사이트의 강좌 번역본입니다.

 

[원문 : https://www.hackingwithswift.com/quick-start/swiftui/how-to-draw-images-using-image-views]

 

How to draw images using Image views

[동영상 강좌 : https://youtu.be/iWv3oycl-vk]

SwiftUI 레이아웃 내부에 이미지를 그리기 위해 Image 뷰를 사용합니다. 번들(bundle), 시스템 아이콘, UIImage, 등등 에서 이미지를 불러올수 있지만, 이러한 3가지가 가장 일반적인 것입니다.

 

번르에서 이미지를 불러오고 이미지뷰 내부에 보여주려면 다음과 같이 사용하면 됩니다.

var body: some View {
    Image("example-image")
}

주의: 지금부터는 var body: some View { 부분을 반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 여러분을 믿습니다. 정말 중요할때만 보여줄 것입니다.

Apple의 San Francisco Symbol 세트에서 아이콘을 불러오기 위해, 다음과 같이 불러올 아이콘 문자열을 전달해서, Image(systemName:) 초기화를 사용하세요. 

Image(systemName: "cloud.heavyrain.fill")

 

마지막으로, 기존 UIImage로부터 이미지 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코드가 필요하므로, 명시적으로 return 키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guard let img = UIImage(named: "example-image") else {
    fatalError("Unable to load image")
}

return Image(uiImage: img)

 

시스템 아이콘 세트를 사용하는 경우에, 해당 이미지는 크기조정가능하고 색상적용가능하며, 이는 foregroundColor() modifier를 사용해서 이미지를 색칠(tint)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Image(systemName: "cloud.heavyrain.fill")
    .foregroundColor(.red)

 

또한 SwiftUI가 Dynamic Type 텍스트 스타일과 일치하도록 이미지를 확대하도록 요청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Image(systemName: "cloud.heavyrain.fill")
    .font(.large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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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까칠코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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